기발한 지하철 옥외광고

Diposting pada

센서를 부착한 이 옥외광고는 지하철이 역 내로 들어올 때 부는 바람의 방향에 따라 여성의 머리가 흩날리는 모습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이번에는 에스컬레이터를 이용한 기발한 옥외광고 5편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국내에도 이런류의 광고를 지하철 타고다니다 보면 종종 보게되는데 너무 조잡하면 별로 보기 좋지는 않겠죠.

브랜드 Brand 의 아이덴티티 Identity 를 표현하는 기발한 광고들 네이버 블로그 브랜드 아이덴티티 아이디어 21세기

아무 생각없이 읽었다가 피식 하고 웃음나는 광고들이.

기발한 지하철 옥외광고. 모두가 웃을 수 있는 기발한. 이미지가 벽에서 바닥까지 이어져 마치 당장이라도 물이 차오를 것 같은 비쥬얼을 완성했습니다. 기발한 광고모음 설치 광고 옥외광고.

마케팅 사례 옥외광고 기발한 지하철 광고 한국예술인복지재단 삼화페인트 넷플릭스. 치아미백을 강조한 작품으로 굉장히 유명한 치과의 광고랍니당 ㅎㅎ. 지하철을 기다리는 이들은 가만히 있던 머리가.

인터넷 디지털 tv 모바일 디지털 옥외광고 그리고 극장광고나 가상광고 등을 포함하는 비전통적 매체입니다 기술적 발달로 인해 이러한 매체를 보다 적극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되면서 본격적으로 인터랙티브 광고가 활성화됐다고 볼 수 있습니다. 기발한 옥외 광고 14선. 아디다스가 중국 상하이 내 지하철 역 플랫폼의 기둥을 punching bag으로 만들어 걸어다니는 사람들이 자유롭게 샌드백을 칠 수 있도록 옥외광고를 제작했습니다.

오늘은 제가 기발한 옥외광고 디자인을 준비했습니다. 기발한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다양한 영화 옥외광고를 만나보았습니다. Power house 대형 건물 공사현장의 케이블과 크레인 등을 활용한 기발한 휘트니스 센터 옥외광고.

지하철 역 양쪽 벽면에 광고가 크게 랩핑되어 있는데요. 아이디어 지하철 옥외광고 go geeks geek 홍보팀 2013. 참 많은 것 같아요 ㅋㅋ 요즘 옥외광고의 트렌드가 눈에 보이기도 하고.

기발한 광고 문구 요즘 옥외광고. 손잡이에 시계모양을 만들어 놓아 눈길이 가는 광고 3m 유리 광고 버스 정류장에 설치되어 있는 광고로 유리 안에는 돈이 잔뜩. 울퉁불퉁 어떤 곡면도 깨끗하게 면도한다.

요즘은 워낙 많은 광고에 노출되어 있다 보니 웬만한 광고는 눈에 들어오지도 않는데 지금부터 보실 옥외광고 디자인은 정말 신선할 것 같네요. 필립스 면도기 아키텍 광고. 요즘 버스 정류장이나 길 가다 보면.

Tinggalkan Balasan

Alamat email Anda tidak akan dipublikasikan. Ruas yang wajib ditandai *